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Yoga 프로그램소개

 

코지 YOGA

코지 휘트니스에서 진행되는 YOGAPROGRAM

  • 빈야사 요가
    빈야사는 '흐르다' 또는 '연결하다'라는 뜻으로 수업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지속적으로 호흡을 유의하며

    동작과 동작을 물 흐르듯이 연결하여 이뤄지기 때문에 균형과 집중이 요구되는 요가입니다.
  • 하타요가
    전통요가중 하나로 몸가짐을 다스리고, 숨쉬기를 훈련하며, 식이요법과 단식법

    명상법으로 인간의 본성적 생명력을 회복하는 요가입니다.
  • 힐렉스 요가
    힐링과 릴렉스가 협쳐진 신체적 균형과 마음안정을 도와주고 긴장을 해소하고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

    불균형한 에너지를 개선시켜주는 현대요가중 하나 입니다.
  • 워킹요가
    유산소 운동인 워킹과 요가를 접목시켜 정적인 움직임을 싫어하시는분, 평소운동량이 부족하신분

    피로와 스트레스가 많이 쌓인 분들에게 좋은 유산소운동을 극대화 시킨 요가입니다.
  • WARM요가
    총 26개의 동작과 2가지 호흡법으로 행해지며 따뜻한 온도에서 하는 요가이기 때문에 근육이 잘 이완되어

    동작 수행능력을 최대화하며 부상의 위험이 적은 것이 특징이며, 많은 땀을 배출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대표적인 요가입니다.
  • 힐링요가
    전신의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어 체내의 노폐물과 독소, 탁기를 빼내주며

   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틀어진 몸을 교정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치유의 초점을 맞추어

    구성된 요가입니다. 요가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나 몸이 많이 굳어 있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.
  • 파워요가
    기존의 부드러운 스트레칭 자세와 고요한 명상의 개념에서 벗어나 신체의 힘과 에너지 증대를 목표로 하는

    웨이트 트레이닝의 요소가 적용된 근력을 키울 수 있는 파워풀한 동작을 가미한 요가입니다. 몸의 자세, 마음가짐, 호흡이 연계되어 폐활량

    지구력, 근력, 유연성을 키워주며 자세를 바로 교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전신의 탄력과 균형을 강화하며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.
  • 플라잉요가
    에어리얼, 스카이, 해먹 요가라고도 불리우는 플라잉 요가는 해먹을 이용하여 심신의 릴렉스를 도우며

    거북목, 골반틀어짐 등 근육의 좌우,상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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